반응형

발톱무좀 치료

 

 

 

 

 

발톱무좀 치료 꿀팁

 

 

 

발톱무좀 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꾸준히 치료를 받는 점입니다. 1~2회의 치료로 완치되거나,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더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 달 정도 꾸준히 치료한다면 발톱이 시작하는 부분에서 깨끗한 발톱이 생성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꾸준히 치료한다면 깨끗한 발톱이 점점 자라면서 무좀이 개선도고, 발톱 모양이 복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꾸준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만큼 충분히 완치 할 수 있는 질환이 발톱무좀이라고 생각합니다.

 

 

발톱무좀 홈케어 방법

 

 

 

병원을 방문해 치료와 관리를 받더라도, 홈케어는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할수 있는 홈케어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홈케어를 실시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집에서 3분만 투자한다면 다시 건강한 발가락과 발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발을 씻고, 충분히 말려야합니다. 무좀 곰팡이균은 습한 환경에서 번식을 잘합니다.

✅발을 씻을때 항균비누를 사용해 꼼꼼히 관리합니다. 저 같은 경우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항균비누(개당 약1~2만원)를 1~2년 정도 사용했습니다.

✅위의 빨간색 버튼을 통해 글을 읽으셨다면 바르는약(주블리아)를 하루 2회 정도 꾸준히 도포합니다.

발톱무좀을 완치하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바르는약의 꾸준한 효과입니다. 저는 먹는약과, 레이저 치료보다더 중요했습니다.

 

 
반응형